CJ올리브영, '올영에서 케어헤바' 운영…헤어·바디케어 상품 할인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 확산
'올어바웃 헤어바디 위크' 등 운영

올리브영이 다양한 헤어와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CJ올리브영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CJ올리브영은 고객의 피부 타입과 세밀한 고민에 맞춘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제안하는 '한층 더 아름답게 올영에서 케어헤바' 프로모션을 한 달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얼굴 피부를 관리하듯 두피와 몸의 피부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를 발굴해 관련 상품군을 육성해 왔다. 샴푸·바디워시나 바디로션뿐만 아니라 탈모·각질 등 기능성 성분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리브영의 퍼스널케어 카테고리의 매출은 최근 3년간 매년 약 20% 증가했다. 특히 액상 제품을 머리에 바르거나 뿌려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헤어 토닉·앰플과 몸 피부의 탄력, 미백을 위한 기능성 바디 상품이 인기가 많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러한 흐름에 맞춰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최대 40% 이상 할인해 선보인다. 오는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헤어바디 특가'에서는 트렌디한 헤어·바디케어 상품 약 70종을 추가 할인한다.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올어바웃 헤어바디 위크'에서는 헤어·바디케어 상품 2000여개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1일부터는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 헤어·바디케어 샘플이 담긴 '올리브 키트 헤어바디 에디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오는 3일부터 26일까지는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스페셜 샤워케어 라운지'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는 △넛세린 △라보에이치 △일리윤 △피노의 대표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건조한 가을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기능성 헤어·바디케어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카테고리와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매달 시즌에 맞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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