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최현정 기자] 가수 우즈(WOODZ)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16일 우즈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커밍순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우즈는 벽에 아슬아슬하게 붙어 있는 포스터를 다시 단단히 붙이고 지나간다. 이어 화면은 포스터에 적힌 'Would you be my love?(우드 유 비 마이 러브?)'라는 문구를 클로즈업해 보여준다. 마지막 장면에는 '2025.09.24 (WED) 18:00 (KST)'라는 문구가 등장해 우즈의 컴백일을 알렸다.
이번 영상에서 우즈는 핑크색 헤어스타일과 수트를 차려입고 등장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9월 16일 '고백데이'에 맞춰 공개된 티저영상과 'Would you be my love?(내 사랑이 돼 줄래?)'라는 문구는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렸다.
지난 7월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온 우즈는 선공개곡 'Smashing Concrete(스매싱 콘크리트)'의 발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서머소닉' '사운드 플래닛 페스티벌' 등 국내외 대형 페스티벌에 연달아 출연 중이며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 모모콘'과 '부산국제록페스티벌' 무대도 출연을 예고했다.
또한 MBC '놀면 뭐하니', Mnet '라이브 와이어'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우즈는 30일까지 공식 팬클럽 'MOODZ(무즈)' 3기를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