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해외 송금·환전 고객 대상 커피 쿠폰 지급 이벤트

JB금융그룹 전북은행 전경. /전북은행

[더팩트ㅣ전주=김종일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오는 10월 2일까지 해외 송금 및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쿠폰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송금 시 1000달러 이상 송금 고객에 대해 월 50명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제공하고, 해외에서 1000달러 이상 송금을 받는 고객에 대해서도 월 25명씩 추첨, 총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환전 시에도 500달러 이상 환전 고객에 대해서 월 50명을 추첨해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전북은행에서는 해외 송금 시 기존 송금과 달리 중개 수수료가 없는 'JB글로벌 퀵송금서비스'와 '캄보디아 실시간 송금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송금 시 수취인 계좌에 실시간으로 입금할 수 있으며, 송금 수수료 면제 및 환율 우대 이벤트 등도 시행 중으로 기존국제은행간통신협회(SWIFT) 송금 대비 저렴하게 송금이 가능하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해외 송금 수수료를 업계 최저 수준으로 실시간 송금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요 통화의 환전 수수료도 우대하고 있어 많은 이용 바란다"며 "다양한 금융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영업점 및 고객센터, 홈페이지, JB쏙뱅크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sww9933@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