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84제곱미터' 흥행 대성공…글로벌 TOP 3위


영화 비영어 부문 3위 및 40​개 국가 TOP 10

영화 84제곱미터가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3위 및 40​개 국가에서 TOP 10에 오르며 흥행 중이다. /넷플릭스

[더팩트ㅣ최현정 기자] 영화 '​84제곱미터'가 공개 직후부터 국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넷플릭스는 23일 영화 '​84제곱미터'가 공개 3일 만에 640만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해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문 3위 및 대한민국 일본 프랑스 홍콩 등 총 40​개 국가에서 TOP 10 리스트에 올랐다고 밝혔다.

'​84제곱미터'는 내 집 마련에 성공한 영끌족 우성(강하늘 분)이 정체를 알 수 없는 층간 소음에 시달리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스릴러 작품이다. 층간 소음이라는 현실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밀도 높은 전개를 선보여 호평을 얻고 있다.

'​84제곱미터'의 흥행에 힘입어 넷플릭스는 해당 작품의 미공개 스틸과 제작기 영상도 이날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는 열연을 펼치며 서스펜스를 완성시킨 강하늘, 염혜란, 서현우 등 주요 배우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더한다.

또 제작기 영상에서는 김태준 감독과 배우들이 직접 '84제곱미터​'가 완성되기까지의 디테일한 과정을 전하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84제곱미터'​는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laugardagr@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