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조소현 기자] 티맵모빌리티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한국관광 100선'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양사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여름철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한국관광 100선은 한국관광공사가 2년마다 전국 주요 관광 명소를 선정해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는 티맵 이벤트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한 뒤, '어디갈까'에서 제공되는 한국관광 100선 중 목적지를 설정하고 주행하면 된다.
스탬프는 각 관광지 현장에 비치돼 있으며, 구체적인 위치는 티맵 장소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방문 후에는 '장소 리뷰' 메뉴 내 '방문 장소' 목록에서 한국관광 100선 배지가 표시된 주행 이력을 선택하고, 스탬프가 찍힌 사진과 함께 주행 인증 리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다 장소를 인증한 참여자 20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한다. 1등 수상자 2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호텔 숙박권이, 2등 3명에게는 로우로우(RAWROW) 여행용 캐리어가, 3등 15명에게는 SK 주유권 2만원권이 지급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중 발표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티맵 포인트가 제공된다.
sohyun@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