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서울시와 이웃화합 프로젝트 업무협약


지역사회 연대와 상생 강화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마포구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이웃사이 한 걸음 더 프로젝트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더팩트|황준익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서울시와 함께 이웃 간 화합을 위한 사회공헌 사업을 본격화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 마포구 서울시자원봉사센터에서 이웃 사이 한 걸음 더 프로젝트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시민주도의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등 공동체 회복과 지역 사회 내 이웃 간 소통을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하는 이웃 사이 한 걸음 더 프로젝트는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이웃 화합 프로그램이다. 이웃 간 갈등을 예방하고 공동체 기반의 지속 가능한 도시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주민 간 관계 회복과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행사, 캠페인, 자원봉사 등의 활동에 직접 참여할 계획이다.

또 HDC현대산업개발과 서울시자원봉사센터는 이웃 사이 한 걸음 더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한 서울시민을 대상으로 올 하반기 노원구·서초구·양천구 등지에서 이웃 화합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키트는 HDC현대산업개발이 기부한 후원금을 바탕으로 구성되며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이웃 온기 박스, 새로 이사 온 주민을 환영하는 선물, 층간소음 예방 키트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plusik@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