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K-팝 대축제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가 오는 9월 마카오에서 열린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30일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와 더스퀘어이엔엠이 주관하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오는 9월 20일 마카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팝 아티스트들과 전 세계의 팬들이 함께 만드는 글로벌 음악 시상식이다. 지난 2019년 4월 초대 시상식 출범 이후 올해 8회째를 맞이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매해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왔다.
지난해에는 더팩트 창간 10주년을 기념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최초로 해외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에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 역시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팝 시상식으로 또 한 번 위상을 각인시켰다.
당시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을 들썩이게 했던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올해는 마카오로 무대를 옮겨 더 많은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빛과 예술의 도시 마카오에서 개최되는 만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하고 웅장한 스케일의 시상식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마카오의 광활한 스테이지를 가득 채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무대,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를 더욱 빛내줄 다채로운 연출 및 영상 효과, 글로벌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이 어우러질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기대가 모인다.
모두가 함께 즐기는 최고의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티스트 라인업, 시상 부문 및 심사 기준 등 관련한 자세한 정보들은 순차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