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6월 13일 'GOLDEN HOUR : Part.3'로 컴백


7개월 만의 신보…스포일러 영상 공개로 기대감 UP

에이티즈가 6월 13일 미니 12집 GOLDEN HOUR : Part.3를 발매한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박지윤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6월 가요계에 출격한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의 미니 12집 'GOLDEN HOUR : Part.3(골든 아워 : 파트 3')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미니 11집 'GOLDEN HOUR : Part.2(골든 아워 : 파트 2'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다.

공개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나무가 우거진 풍경과 함께 에이티즈와 새 앨범명 'GOLDEN HOUR : Part.3'이 담긴 유리 케이스를 비추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습기가 가득 찬 케이스에 하나둘 금이 가기 시작하고 마침내 산산조각 나는 장면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신보의 콘셉트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에이티즈가 컴백 소식과 함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KQ엔터테인먼트

앞서 에이티즈는 전작을 통해 미국 '빌보드 200' 1위를 비롯해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4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며 막강한 인기를 과시했다.

또한 멤버들은 지난 1월부터 2월까지 2025 월드 투어 ''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IN EUROPE('투워즈 더 라이트 : 월 투 파워' 인 유럽)'으로 9개국 14회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어 3월에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월드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피날레 콘서트를 개최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렇게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준 에이티즈가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낸 'GOLDEN HOUR' 시리즈를 잇는 새 앨범으로 컴백을 알린 가운데, 이번에는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GOLDEN HOUR : Part.3'는 오는 6월 13일 발매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