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어린이날 대축제' 개최…공연·체험형 프로그램 운영

대전 대덕구가 오는 5월 5일 대덕구 어린이날 대축제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은 어린이날 행사 안내 포스터. /대덕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가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인 어린이들을 위해 오는 5월 5일 석봉복합문화센터에서 '대덕구 어린이날 대축제' 행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념행사 및 공연, 놀이·체험 부스 및 포토존 등 어린이들이 직접 보고, 듣고, 만들며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기념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모범어린이 포상, 아트매직쇼, 디지털 미디어 매직쇼, 워터 버블쇼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생동감 넘치는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행사장 곳곳에는 △에어바운스 △21m 챌린지 △회전 비행기 △페이스 페인팅 △탁구공 놀이 △에어다트 등 가족, 친구들과 함께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아이들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웃고 소중한 추억을 담아갈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대덕구의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