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수 "품격 있는 경선 만든 후보들, 우리는 모두 한 팀" [TF사진관]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가 27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수도권·강원·제주 합동연설회에 참석해 정견발표를 하고 있다. /고양=박헌우 기자

[더팩트|고양=박헌우 기자]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가 27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제21대 대통령선거 후보자 선출을 위한 수도권·강원·제주 합동연설회에 참석해 정견발표를 하고 있다.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후보는 이날 합동연설회에서 "이번 경선 결과는 내란을 완전히 종식 시키기 위해 압도적인 정권 교체가 필요하다는 우리 당원 동지 여러분과 국민의 열망이 만들어낸 결과"라고 밝혔다.

김 후보는 "4기 민주 정부 앞에는 수많은 난관이 기다리고 있다"며 "내란을 종식시켜야 할뿐만 아니라 내란으로 총체적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도 구해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명·김동연 후보를 언급하며 "비전과 정책 경쟁으로 품격 있는 경선을 함께 만들어낸 두 분 후보님과 우리 모두는 한 팀"이라며 "오늘 선출될 민주당의 대선 후보를 중심으로 반드시 압도적인 정권교체를 만들어 내고, 그 힘으로 대한민국을 완전히 새롭게 바꾸자"고 강조했다.

이어 김 후보는 "압도적인 대선 승리를 위해서도 4기 민주 정부의 성공을 위해서도 민주 세력과 함께 국정을 운영해 나가야 한다"며 "민주당 대통령과 민주당의 170석 거대 의석이 두려움이 아니라 희망과 기대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재명·김동연 후보를 언급하며 "비전과 정책 경쟁으로 품격 있는 경선을 함께 만들어낸 두 분 후보님과 우리 모두는 한 팀"이라며 "오늘 선출될 민주당의 대선 후보를 중심으로 반드시 압도적인 정권교체를 만들어 내고, 그 힘으로 대한민국을 완전히 새롭게 바꾸자"고 강조했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