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를 넘나드는 2025년 K-POP 루키의 등장 '누에라' [TF사진관]

그룹 누에라(NouerA)의 준표, 유섭, 미라쿠, 판, 린, 기현, 현준(왼쪽부터)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 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Chapter: New is Now) 발표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윤석 기자

리더 현준

[더팩트ㅣ장윤석 기자] 그룹 누에라(NouerA)의 준표, 유섭, 미라쿠, 판, 린, 기현, 현준(왼쪽부터)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 앨범 '챕터: 뉴 이즈 나우(Chapter: New is Now)' 발표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라쿠

누에라의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빛을 따라 경계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소년 에이전트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내용이다. 누에라 멤버들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전진하는 '지금 이 순간이 바로 새로움'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은 N.I.N(New is Now)'다. 새로운 시작과 소망이 모여 강한 외침으로 발전하는 누에라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기현

누에라의 첫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는 이날 18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섭

준표



j3321362@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