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진 "경찰 꿈나무들의 당찬 성장 스토리"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디즈니+의 첫 K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베일을 벗었다.
21일 디즈니+는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가 넘치는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강다니엘 채수빈을 비롯한 극 중 경찰대학 신입생 8인방이 형형색색 옷을 입고 한 데 모여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청자켓을 입은 강다니엘과 청색 멜빵바지를 입은 채수빈이 어깨동무를 하고 있고, 그 뒤로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서범주 천영민이 나란히 앉아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를 뽐내 설렘을 유발한다. 또 1차 예고편 속 경찰 대학에 입성한 신입생들의 적응기도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 수업'은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나인 : 아홉 번의 시간 여행' 등을 연출한 김병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이하나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지난 달 한국에 상륙한 월트디즈니컴퍼니의 OTT플랫폼 디즈니+가 제작한 첫 한국 드라마로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진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 꿈나무들의 당찬 성장기이자, 청춘 로맨스물이다. 청춘들의 다이내믹한 성장 스토리가 유쾌한 웃음과 설레는 공감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