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단독 공연 실황 'We’re HERO' 방송에도 '의미' 부여
[더팩트|강일홍 기자] 열흘 앞으로 다가선 임영웅의 KBS2 송년특집 'We’re HERO' 방송을 축하하는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영웅시대 팬클럽 'HERO 초심방' 90여명은 오는 26일 단독쇼 공연실황 방송을 축하하고 '임영웅과 함께 순수한 초심을 잃지 말자'는 의미로 최근 사회복지법인 사회 복지공동 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 '사랑의 열매'에 7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은 무명시절 힘들게 지내면서도 릴레이 기부활동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해온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가고 있다. 회원들은 지난 6월 임영웅 생일에도 52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이번 'HERO 초심방' 회원들이 모은 기부금 700만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연계된 마포구청 한 부모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 직후 회원들은 "임영웅이 어린시절 어머니와 단 둘이 생활하며 성장한 것을 팬들도 알기에 더욱 애틋한 마음과 정성으로 마포구청의 한 부모 가정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과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일산 킨텍스홀에서 펼쳐진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은 오는 26일 밤 9시 15분 KBS 2TV에서 방영된다.
한편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영상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등을 포함해 이날 기준 총 조회수 2500만 뷰를 넘어섰다.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오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TOP100 1위에 이어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 중이다.
ee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