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통해 컴백 쇼케이스 글로벌 생중계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강렬한 힙합으로 돌아온다.
더보이즈는 1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MAVERICK(매버릭)'을 발표하고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지난 미니 6집 'THRILL-ING(스릴링)'으로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더보이즈가 또 한 번 도약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모인다.
컴백 트레일러에서 게이머로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더보이즈는 싱글 3집 'MAVERICK'에 있는 그대로의 존재를 뚜렷하게 나타내며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았다.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이 기대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MAVERICK'은 중독성 있는 베이스와 임팩트 있고 다채롭게 전환되는 리듬, 강렬한 보컬을 느낄 수 있는 힙합 장르의 넘버다.
이 밖에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양면성을 표현한 R&B 장르의 'Hypnotized(힙토나이즈드)', 힙합, 하우스, 퓨처 베이스 등 다이내믹한 장르가 믹스 매치된 곡 'Russian Roulette(러시안 롤렛)' 등 3개 신곡이 수록됐다. 각 곡이 유기적으로 이어져 더보이즈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더보이즈는 컴백 당일인 1일 오후 8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를 통해 싱글 3집 'MAVERICK' 발매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글로벌 생중계하고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