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진진, 풀어헤친 셔츠에 그윽한 눈빛

아스트로 진진이 개인 콘셉트 사진과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풀어헤친 셔츠와 그윽한 눈빛으로 섹시미를 발산했다. /판타지오 뮤직 제공

8월 2일 8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보이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진진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스트로는 1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스위치 온)'의 진진 개인 콘셉트 사진과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진진은 화려한 색채와 볼드한 액세서리를 이용한 스타일링, 청량함과 섹시함을 모두 잡은 이국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진진은 풀어헤친 셔츠 속 남다른 몸매를 드러내면서 그윽한 눈빛을 보내 설렘을 유발했다.

아스트로는 오는 8월 2일 청량함이 가득 담긴 8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을 발매한다. /판타지오 뮤직 제공

지난 13일 스케줄러를 공개한 아스트로는 개인 콘셉트 포토와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단체 콘셉트 포토, 스페셜 포토, 트랙 리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해 이번 앨범에 대한 폭발적인 기대를 끌어 모을 예정이다.

앞서 2번째 정규 앨범 'All Yours(올 유어스)'를 통해 데뷔 이래 최고의 성적을 거둔 아스트로는 4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해 상승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스트로의 청량함이 가득 담긴 8번째 미니 앨범 'SWITCH ON'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