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새 싱글 '안녕, 여름밤' 두 번째 커밍순 이미지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감성 듀오' 마인드유(MIND U)가 일러스트 이미지로 신곡의 분위기를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6일 발매되는 마인드유(재희 고닥)의 새 싱글 '안녕, 여름밤'의 두 번째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 위 벤치에 앉아 있는 귀여운 고양이와 강아지가 담겨 있어 마인드유의 신곡 '안녕, 여름밤'의 콘셉트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앞서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와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모두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구성돼 있어 마인드유의 특유의 감성을 느끼게 한다. 마인드유가 이번에는 어떤 무드와 매력을 담은 음악으로 돌아올지 음악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 2013년 첫 번째 싱글 '하고 싶은 말'로 데뷔한 마인드유는 '어쿠루브(Acourve)'라는 팀명으로 활동하며 '그게 뭐라고' '우연이라도' 등을 발매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마인드유로 팀명을 변경하고 '좋아했나 봐' '사랑해줘요' '만약(IF)' '퍼즐' 등을 발매하며 마인드유만의 감성에 대중적인 매력을 더해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마인드유의 새 싱글 '안녕, 여름밤'은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