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리얼리티 '위인전2' 티저 공개, 29일 첫 에피소드 공개
[더팩트|원세나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자체 리얼리티 '위인전2'로 컴백, '날 것'의 매력으로 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위인전'은 'OUI인들을 세상에 널리 퍼뜨려라'라는 뜻을 담은 리얼리티로 지난해 7월 데뷔에 앞서 공개된 바 있다.
지난 시즌1에서는 최고의 아이돌이 되기 위한 5대 덕목(체력, 두뇌, 개인기, 운, 팀워크)을 키웠다면, 이번 '위인전2'에서는 미니 1집 활동을 마치고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위아이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첫 휴가를 떠나 한껏 들뜬 위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위아이는 넓은 마당에서 뛰어놀거나 노래를 부르며 높은 텐션을 자랑하는가 하면 직접 준비한 요리를 먹거나 서로를 끌어안고 잠자리에 드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보인다.
위아이의 '비글돌' 면모부터 예능감 넘치는 게임까지, 함께 맞이한 첫 휴식 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위인전2' 티저 영상 공개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위인전2'는 오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