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대세의 저력…신곡 'HERO'도 최상위 진입

임영웅이 지난 4일 정오 발표한 신곡 HERO가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지난 4일 정오 새 싱글 'HERO' 발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임영웅이 '대세 가수'의 저력을 입증했다.

지난 4일 정오 발매된 임영웅의 새 싱글 'HERO(히어로)'는 발매와 동시에 벅스,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멜론 개편 전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는 2위에 진입했다. 5일에도 플로,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서 순항 중이다.

또 'HERO' 뮤직비디오는 공개 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2만 뷰를 돌파했고 100만 뷰 고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신곡 'HERO'는 웅장한 느낌의 브리티시 팝 장르로 거친 세상이지만 나만 믿고 함께 가자는 의미가 인상적으로 표현됐다. 앞서 자동차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소개되며 팬들로부터 정식 음원 발매요청이 쇄도한 곡이기도 하다.

특히 'HERO'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친 가운데 대중들 앞에 히어로처럼 등장해 언제나 밝고 선한 영향력을 선사해온 임영웅의 이름과도 자연스럽게 연결돼 더 특별한 의미가 있다.

임영웅은 신곡 'HERO' 뿐만 아니라 지난 4월 발표한 '이제 나만 믿어요'로 여전히 음원 차트 상위권을 지키고 있으며 이 밖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불렀던 '오래된 노래'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등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터트롯' 진(眞)으로서의 저력을 보여주며 대세임을 실감케 하는 임영웅은 음악, 방송, 광고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을 이어간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