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19일 랜선 콘서트 개최…"잊지 못할 추억 선사"

더보이즈가 오는 19일 첫 온라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크래커엔터 제공

4일 티켓 예매 시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9월 온라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오는 9월 19일 오후 10시 첫 온라인 콘서트 'RE:AL(리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베이 재팬과 ㈜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최하고 구구펀을 통해 생중계한다.

더보이즈는 6월 종영한 엠넷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했고 9월 중 컴백한다. 현재 코로나 19로 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기 어려운 상황을 대신해 온라인 공연을 개최하고 전 세계 많은 팬들을 만난다.

특히 지난 3월로 예정됐던 데뷔 첫 단독 콘서트가 연기된 바 있어 이번 콘서트는 긴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아쉬움을 어느 정도 해소할 전망이다.

더보이즈는 2019년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8개 도시 팬콘 투어 및 유럽 4개 도시 투어 공연을 했다.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더보이즈만이 완성할 수 있는 무대와 현장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팬들의 안방에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많은 분들이 더보이즈와의 만남을 기다려 주신 만큼 더욱 남다른 공연이 될 것"이라며 "더욱 완성도 높고 특별한 무대로 글로벌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약속했다.

더보이즈의 온라인 콘서트 'RE:AL'은 오는 4일 오후 8시 구구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