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8월 17일 '세계관 확장' 새 앨범 발표

드림캐쳐가 오는 8월 17일 세계관을 확장한 5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표한다.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Dystopia : Lose Myself' 컴백 스케줄러 공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더 확장한 세계관을 펼쳐 놓는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29일 공식 SNS 채널에 5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디스토피아 : 루즈 마이셀프)'의 컴백 스케줄러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8월 17일 컴백한다.

드림캐쳐는 컴백에 앞서 오는 30일부터 8월 4일까지 멤버들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 이어 8월 5일과 6일에는 드림캐쳐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통해 새 앨범의 분위기를 전한다.

8월 7일부터는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드림캐쳐 컴백 앨범의 정보를 엿볼 수 있는 콘텐츠가 팬들을 찾아간다. 8월 10일에는 리릭 스포일러가, 11일에는 새로운 미니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된다.

8월 12일과 14일에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그 사이 13일에는 타이틀곡 댄스 프리뷰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오랫동안 컴백을 기다려 주신 인썸니아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앨범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오는 8월 17일 5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를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한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