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30주년 앨범 수록곡 오늘(16일) 기습 공개

신승훈이 16일 30주년 앨범 수록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선공개한다. /도로시컴퍼니 제공

'이 또한 지나가리라' 선공개…데뷔 30주년 프로젝트 시작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발라드 황제' 신승훈이 신곡 기습 공개로 데뷔 30주년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소속사 도로시 컴퍼니는 16일 "신승훈이 오늘(16일)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My Personas(마이 페르소나스)'의 수록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 선공개를 결정했다. 이를 시작으로 신승훈의 데뷔 30주년 프로젝트가 본격화된다"고 밝혔다.

선공개곡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국내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의 자작곡으로, 아이리쉬풍의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대곡 스타일의 모던 록 트랙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제껏 신승훈의 작곡 스타일과는 또 다른 멜로디와 창법의 곡으로 팝 적인 멜로디가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이라며 "노래 제목 '이 또한 지나가리라'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위안을 전하고자 선공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신승훈은 16일 이날 오후 6시 신곡 공개 후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MBC '배철수 잼(Jam)'에 출연한다. 5년 만의 토크쇼 게스트 출연으로 30년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에피소드와 함께 주옥같은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