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정규앨범 발표, 성취 집약&비전 제시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데뷔 첫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SF9는 오는 1월 7일 정규 1집 'FIRST COLLECTION(퍼스트 컬렉션)'을 발표하고 2020년 가요계의 포문을 연다. SF9은 첫 정규를 통해 그간 이룬 음악적 성취를 집약하고, 앞으로 더욱 빛나는 비전을 제시할 다채로운 트랙으로 앨범을 채울 예정이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6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심플한 배경 위로 'Good Guy(굿 가이)'가 적혀 있다. 이는 첫 정규 타이틀곡 제목이다.
관계자는 "'Good Guy'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굿가이 SF9을 표현한 곡이다.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한다"고 설명했다.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아홉 명으로 구성된 그룹으로 음악 뿐만 아니라 멤버 찬희, 로운, 다원 등 연기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이 첫 정규앨범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SF9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