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움짤뉴스] 장나라, 귀여운 이미지는 이제 그만

배우 장나라가 깔끔하고 시크한 오피스룩을 보여줬다. /이동률 기자

장나라, 'VIP' 제작발표회 참석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장나라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파격 변신을 했습니다.

장나라는 지난 2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장나라는 남색 정장 세트를 맞춰 입고 등장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습니다.

오피스 드라마에서 차장 역을 맡은 만큼 장나라는 단정한 옷차림을 보여줬습니다. 여기에 검정 스틸레토 힐에 반짝이는 화려한 귀걸이,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며 깔끔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배우 장나라는 SBS VIP에서 백화점 VIP 전담팀 차장 나정석 역을 맡는다. /이동률 기자

자칫 심심해 보일 수도 있는 옷이었지만 장나라는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진한 눈 화장에 레드 립으로 성숙한 분위기를 뿜어냈습니다.

장나라는 'VIP'에서 백화점 VIP 전담팀 차장 나정선 역을 맡아 묵직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며, 이상윤(박성준 역)과는 부부 호흡을 맞춥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로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됩니다.

munsuye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