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블렛과 게임 하실래요?"...메이·지원 '상큼 비주얼' 발산

체리블랫이 증강현실 게임이라는 콘셉트의 신곡을 들고 돌아온다. /FNC 엔터테인먼트

체리블렛, 오는 22일 컴백

[더팩트|김희주 기자] 걸그룹 체리블렛의 메이와 지원이 산뜻한 비주얼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에 체리블렛 새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 메이와 지원의 콘셉트 포토를 올렸다.

각자 네 장씩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메이와 지원은 햇살 아래에서 미소짓거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분홍색 '체리 스카우트' 단체복을 입은 포스터에서 AR(Augmented Reality∙증강현실) 게임 준비를 마친 모습을,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AR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체리블렛 메이 콘셉트 포토. 체리블랫은 오는 22일 컴백한다. /FNC 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따르면 체리블렛은 오는 22일 신곡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를 발매하며 '러브 어드벤처 AR 게임' 콘셉트를 소화할 예정이다. 사랑에 눈뜬 체리블렛이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러브 어드벤처 AR 게임'에 뛰어든다는 내용을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낼 예정이다.

'네가 참 좋아'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