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솔로' 김재환, 신보 '어나더(Another)' 티저 속 '순수美'

가수 김재환이 워너원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환 첫 앨범, 오늘(7일) 예판 시작

[더팩트|김희주 기자] 가수 김재환이 첫 솔로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둔 가운데 콘셉트 사진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소속사 스윙 엔터테인먼트는 7일 김재환 공식 SNS에 앨범 '어나더(Anothe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재환은 노란 스웨터와 청재킷을 입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여기에 분홍색 계열의 배경과 나뭇잎들은 그의 순수한 소년의 매력을 드러낸다. 앞서 공개된 또 다른 티저에서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한 김재환의 손만 공개됐는데, 이번 사진 역시 김재환의 얼굴이 완전히 드러나진 않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어나더'는 오늘(7일) 오후 2시부터 신나라,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앨범은 포토 카드, 포스터, 렌티큘러 포토 카드, 3컷 사진, 필름 카드 등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예약 구매자에 한해 필름 인화 사진도 스페셜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김재환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어나더'를 발매하며 오는 26일에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한다.

heejoo321@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