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모빌, KPGA 김대현과 스폰서 계약 체결

KCC오토모빌은 KPGA 투어 복귀를 준비 중인 김대현과 스폰서 계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KCC오토모빌 제공

김대현에 재규어 'F-PACE' 지원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재규어랜드로버 딜러사인 KCC오토모빌은 KPGA 골퍼 김대현과 스폰서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KCC오토모빌은 지난 1월 전역을 하고 KPGA 투어 복귀를 준비 중인 김대현과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재규어 'F-PACE'를 지원할 예정이다.

KCC오토모빌의 지원을 받는 김대현은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재규어를 후원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후원에 힘입어 올해 복귀하는 KPGA에서 좋은 성적으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KCC오토모빌 관계자는 "2007~2011년까지 5년간 KPGA 장타왕을 수상한 김대현은 강력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대표되는 재규어 F-PACE와 잘 어울리는 스포츠 스타"라며 "김대현을 적극 후원해 KCC오토모빌과 재규어 브랜드 가치에 높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KPGA 통산 4승을 거둔 김대현은 2007년에서 2011년까지 5년간 KPGA 장타왕 수상, KPGA 코리안투어 최초 평균드라이브 300야드 달성했다.

jangb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