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프랑스 대표 치즈 '끼리'와 손잡고 신제품 출시

던킨도너츠가 프랑스 대표 크림치즈 끼리와 손잡고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던킨도너츠의 신제품 사진. /SPC 제공

온라인 '끼리 도넛 기획전' 진행…매장서 '헬로키티 프로모션' 운영

[더팩트|이진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프랑스 대표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ni)'와 손잡고 이달의 도넛 6종을 출시했다.

끼리와 함께한 이번 신제품 3종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끼리(Kini) 크림치즈'를 활용해 달콤한 도넛의 맛과 식감을 다양화했다.

'프렌치 크림치즈 크럼블'은 바삭한 식감까지 살려 씹는 재미도 선사했다. '프렌치 크림치즈 먼치킨'은 기존 먼치킨 속에 끼리 크림치즈를 가득 넣어 새롭게 탄생했다. 해당 신제품은 부드럽고 고소한 끼리 치즈가 듬뿍 들어가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다.

여기에 '치즈 인 더 글레이즈드'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촉촉한 글레이즈드 도넛에 체다치즈가 박혀 깊고 진한 맛이 매력적이다. '더 쫄깃한 치즈 츄이스티'는 쫄깃한 식감의 츄이스티에 치즈 맛을 더해 품이를 살렸다. '더 고소한 치즈롤'은 치즈의 향과 맛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던킨도너츠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G마켓, 옥션, 해피마켓 등을 통해 온라인 끼리 도넛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헬로키티 램프 프로모션'도 진행해 소비자 구매 혜택을 다양화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치즈맛이 더해진 고소한 도넛과 커피의 조화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던킨도너츠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도넛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jh311@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