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에서 그룹 세븐틴 디노 생일 서포트를 성공, 일본 도쿄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11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세븐틴 디노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2일 ‘클릭스타워즈’는 디노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 100% 조기 달성했다. 이로써 11일부터 18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역 10M 거리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디노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클릭스타워즈’가 공개한 영상에는 디노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당근이다’는 “무대 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세븐틴의 작은 거인 막내 디노의 19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듯 앞으로도 캐럿들과 함께 발맞춰 걸어나가자. 디노야 사랑해”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차디차다’는 “1999년 2월 11일에 태어나 재작년 여름에 '세븐틴'이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해 우리에게 많은 웃음과 행복을 준 너. 항상 세븐틴의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내 줘서 너무 고마워”라며 “12명의 형들과 많은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찬아! 19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호슈슈’는 “이찬 오빠 생일 정말 축하해요! 지금까지 캐럿들을 위해 노력해주고 열심히 해줘서 고마워요! 이젠 저도 오빠에게 도움이 되는 캐럿이 되도록 노력할게요”라며 “아프지 말고 오빠 곁엔 항상 캐럿이 있다는 걸 있지 말아요. 앞으로 꽃길만 걷게 될 이찬 오빠 사랑해요”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짠’은 “이제 미성년자로서의 마지막 생일이라 아쉬워요. 그래도 성인이 돼서도 늘 세븐틴과 캐럿 곁에서 함께할 거니깐! 졸업도 너무 축하하고 이번 생일 꼭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랄게요! 항상 저희와 함께해줘서 고맙고 사랑해요. 생일 축하해요!”라고 전했다.
닉네임 ‘자몽슈크림’은 “세븐틴의 막내 올해로 열아홉살이 된 찬아!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고등학교에 들어간 지가 엊그제 같은 우리 막내가 벌써 졸업을 맞이하다니...감격스러워”라며 “세븐틴의 막내가 너라서 좋고 생일 축하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전광판 서포트는 어느 아이돌 팬덤이나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