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준혁-박철민, 박보검에 칭찬·감탄 일색 '눈길'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박철민-이준혁. 배우 박철민과 이준혁(맨 위 왼쪽부터)은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이준혁-박철민, 입 모아 박보검 칭찬

[더팩트ㅣ강수지 인턴기자] 배우 이준혁과 박철민이 박보검의 성격에 감탄하며 칭찬을 늘어놨다.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MC 윤종신은 "요즘 (이준혁 박철민) 두 분이 최고로 애정을 쏟는 배우가 박보검 씨다"고 운을 뗐다.

배우 박보검에 푹 빠진 이준혁. 배우 이준혁(맨 아래)은 2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박보검에 대해 무결점이다라고 말했다.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박철민은 "깜짝 놀랐다. 굳이 비교하자면 (박보검은) 조재현 반대편에 있는 배우"라고 농을 던지며 "여기저기서 (박보검) 칭찬을 많이 한다"고 말했다.

또 "어느 날은 촬영이 없는 날 박보검이 촬영장에 나왔다"며 "분장실에 온 박보검이 내 분장을 도와줬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이준혁은 박보검에 대해 "무결점이다. 물같이 투명하고 블랙홀 같다. 술 커피 담배도 안 하고 성격도 너무 착하다"고 설명했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