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3월의 특별한 혜택', 최대 386만 원 할인에 선물까지 '펑펑'

쉐보레가 국내 도입 5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에 보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국지엠 제공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쉐보레가 국내 도입 5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에 보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쉐보레는 3월 한 달간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대규모의 전시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쉐보레 전시장 방문객 및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1만 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콘 쿠폰을 즉석에서 제공하며, 매일 5명씩 추첨해 총 155명의 고객에게 5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쉐보레 5번째 생일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연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한 뒤 작품을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이 가운데 100명을 우선적으로 선발하고, 5월 7일에 개최될 본선 대회에서는 최종 20명의 작품을 선발해 수상과 함께 여행권 및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브랜드는 국내 도입 이후 지난 5년간 고객의 큰 호응을 받으며 판매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등 한국 시장에서 질적 양적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쉐보레는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3월 한 달간 큰 폭의 할인과 대규모 전시장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기 위한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3월 한 달간 말리부 전차종에 250만 원, 크루즈 최대 160만 원, 올란도 최대 90만 원, 트랙스 80만 원 등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00만 원의 현금할인 혹은 50개월 1%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쉐보레가 3월에 마련한 혜택과 개소세 인하분을 포함하면 말리부의 경우 최대 386만 원, 크루즈 330만 원, 올란도 281만 원, 트랙스 265만 원, 스파크는 170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jangbm@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