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보미,웹드라마 <연애탐정셜록K>에서 이중인격의 상여우로 변신 대성공!

[더팩트 | 최영규 기자] 에이핑크 ‘보미’가 웹드라마<연애탐정셜록K>에서 이중인격의 상여우 톱스타 ‘유나’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촬영 전, 실제 성격과 정반대의 유나를 연기하기 위해 멤버들과 꼼꼼히 대본연습을 하고 매니저에게 억지로(?) 화를 내는 등 노력을 했다는 후문.

그 결과 첫 연기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선배 배우들에게도 지지 않는 연기력을 보여줘 배우로서도 합격점을 받았다.

윤보미의 파격적인 변신을 만날 수 있는 웹드라마<연애탐정셜록K>는 남장여인으로 살아가는 유명 연애프로파일러 셜록K에게 재벌2세 민우가 결혼상대로 생각하고 있는 톱스타 유나의 심리를 파헤쳐 달라고 의뢰를 하면서 펼쳐지는 연애심리추리극이다.

웹드라마<연애탐정셜록K>는 11월 11일부터 20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NAVER TVCAST에서 공개되며, 11월 20일 25시(21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에 KBS1 웹드라마 스폐셜에서도 방영된다.

▶ 에이핑크도 설치한 APP!! 이 APP 하나로 모든 에이핑크 정보는끝!![http://bit.ly/1I7F9iT]

chyk@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