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양요섭, 유년시절 사진 대공개 '뭘 해도 귀요미'

비스트 양요섭이 누나와 함께한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 양요섭 인스타그램

[스타즈팀] 그룹 비스트의 멤버 양요섭이 누나와 함께 한 유년시절을 공개했다.

양요섭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거 사진. 누나랑 나. 하품하고 있는 게 아니라는 것이 반전"이라며 "같은 날. 아까 사진이 하품이 아니라는 증거. 졸리지만 말은 타야 될 것 같고. 말을 타고 놀자니 너무 졸리고."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년시절의 양요섭은 특유의 귀여움을 드러내며 누나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똑 닮은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외모가 눈길을 끈다.

양요섭의 유년시절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양요섭, 지금이나 어릴 때나 똑같이 귀엽네.","양요섭, 누나랑 판박이네.","양요섭, 누나도 엄청 귀여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양요섭은 내년 1월 23일부터 서울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리는 뮤지컬 '로빈훗'에서 필립 왕세제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비스트 양요섭이 유년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 양요섭 인스타그램

stars@tf.co.kr

▶'비스트 스타즈(BEAST STARS)' 비스트 전용 앱 출시! 다운받기 [ http://me2.do/FvBYYJbq ]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