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장마철·여름휴가 대비 무상점검 실시

아우디코리아가 장마철과 여름휴가를 대비해 무상점검을 실시한다./아우디 제공

[더팩트|황준성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 및 장마철에 대비해 오는 25일까지 ‘2014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아우디에 따르면 모든 자사 고객은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등 24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는 점검 결과에 따라 유상수리를 원할 시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보험수리와 타이어, 필터류 등의 소모품 교체는 제외된다. 10만 원 이상 유상수리 비용 발생 고객에게는 아우디 우산을 준다.

이번 부품 할인에 포함되지 않는 엔진 오일 및 각종 필터류, 브레이크 패드 등 일반 소모품은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 프로그램을 이용할 때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교환 및 정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 순정 와이퍼블레이드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우디코리아는 이번달까지 정품 액세서리 특별할인 행사를 한다. 아우디 트랜스포테이션 제품은 40%, 아우디 러버매트와 인테리어 제품, 카 케어 제품, 컬렉션 제품은 각 25%(한정수량), 아우디 AMI 케이블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yayajoon@tf.co.kr
비즈포커스 bizfocus@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