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예술인 14인과 함께 2025 서울아트쇼 참가


지난해 이어 아트페어 참여…지역 예술인 작품 선보여

2025 CN갤러리 2025 서울아트쇼 포스터. /충남문화관광재단

[더팩트ㅣ내포=이병수 기자] 충남문화관광재단은 오는 24~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Hall A, 117번 부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아트쇼'에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 서울아트쇼에서는 2024년 CN갤러리에서 전시를 진행한 충남 지역 예술인 작가 14인(김대유·김로이·김순재·김현정·나현진·남궁희재·단수민·박슬기·이정민·이형기·임상준·임슬령·임재광·임재현)이 참가해 각자의 작품 세계를 소개한다.

전시 부스는 회화, 조각, 설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충남 지역 작가들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두고 아트페어 관람객과 컬렉터가 작가의 작업 성향과 작품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충남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이번 서울아트쇼 참가는 지역 작가들이 보다 넓은 유통·전시 환경에서 작품을 소개하고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예술인의 작품 활동과 판로 확대를 지원하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CN갤러리는 앞으로도 아트페어 등 다양한 문화예술 현장에 참여해 충남 지역 예술인의 작품이 지속적으로 소개되고 유통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