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 "기업이 성장하면 인천도 성장"


'인천경영포럼 2025 송년의 밤' 참석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이 11일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열린 인천경영포럼 2025년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애쓴 기업인과 회원사를 격려했다. /인천시의회

[더팩트ㅣ인천=김재경 기자] 정해권 인천시의회 의장 정해권 의장이 11일 라마다송도호텔에서 열린 '인천경영포럼 2025년 송년의 밤' 행사에 참석해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애쓴 기업인과 회원사를 격려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 경제·산업계가 이뤄낸 성과를 공유하고, 기업인의 노고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인천경영포럼은 조찬 강연회, 지역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인천 경제의 성장 기반을 넓혀 온 중추적 민간 네트워크다.

이날 정해권 의장은 인천 경제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성장세를 유지해 온 것은 기업들의 헌신과 도전 덕분이라고 언급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정 의장은 "기업이 성장하기 좋은 도시, 경영하고 싶은 인천을 만드는 것이 의회의 책무"라며 "기업 지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예산 논의에 지속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 의장은 "2500여 회원사와 함께 지역 경제의 활력을 높이는 협력 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며 "새해에도 기업과 시민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가 있도록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정 의장은 "2025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모든 기업과 시민의 일터와 가정에 더 큰 번영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infact@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