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아동친화도시 크리스마스 연말 달콤한 특별기획전' 운영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아동과 가족이 함께 즐기는 체험형 문화 공간

장흥군이 아동친화도시 크리스마스 연말 달콤한 특별기획전을 운영한다. /장흥군

[더팩트ㅣ장흥=김동언 기자] 전남 장흥군은 오는 12월 13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장흥군청 의회동 1층 로비에서 '아동친화도시 크리스마스 연말 달콤한 특별기획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연말연시를 맞아 아동과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문화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시 관람은 장흥군 아동 및 가족뿐만 아니라 일반 군민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아이들의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우고 아동의 문화·여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된다. 전시 공간에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분위기를 살린 LED 조명, 소규모 테마 정원, 아동과 부모가 함께 만드는 소망카드 전시존, 포토존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장흥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기획전은 아이들이 겨울방학과 연말연시를 즐겁고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아동친화공간"이라며 "많은 아이들과 가족들이 부담 없이 방문해 자유롭게 참여하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흥군은 앞으로도 아동의 눈높이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 조성과 체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아동이 행복한 아동친화도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kde3200@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