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진주=이경구 기자]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제1회 한국산업기술시험원 CS-STAR 행사'를 갖고 올해 고객으로부터 감사와 칭찬을 받은 직원들을 초청해 시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현장의 '서비스 히어로'를 격려하고, 고객 중심 경영을 선도하는 KTL의 핵심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KTL은 매년 고객의 칭찬과 긍정적 경험을 기반으로 우수 직원들을 선정하고 있다. 해당 사례는 전사에 공유돼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으로 나아가는 서비스 혁신의 대표적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 선정된 직원들은 친절한 안내, 세심한 배려, 문제를 해결하려는 진심 어린 노력으로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선물한 주인공들이다. 행사에서는 고객이 직접 남긴 감사 메시지와 감동적인 사례가 소개됐다.
KTL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전한 소중한 칭찬을 조직 전체가 함께 되새기며 신뢰받는 서비스 문화를 이어갈 계획"이라며 "일상 속 작은 친절이 큰 만족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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