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대전 동구 이상래·유성갑 이택구 조직위원장 임명 

국민의힘은 27일 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하고 대전 동구와 유성구갑 국회의원선거구 조직위원장으로 이상래 전 대전시의회 의장(왼쪽)과 이택구 전 대전시 행정부시장을 각각 임명했다. /국민의힘 대전시당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국민의힘은 27일 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하고 대전 동구와 유성구갑 국회의원선거구 조직위원장으로 이상래 전 대전시의회 의장과 이택구 전 대전시 행정부시장을 각각 임명했다.

중앙당 조직강화특별위원회는 지난 9월 사고당협을 대상으로 조직위원장 공모를 실시한 뒤, 약 두 달간의 서류심사·개별 심층면접·지역 여론 청취 등을 거쳐 최종 후보자를 선정했다.

동구 조직위원장으로 임명된 이상래 전 의장은 대전대학교 경영행정사회복지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 석사를 취득했으며 국회의원 보좌관으로 활동한 경력을 갖고 있다.

유성구갑 조직위원장으로 임명된 이택구 전 행정부시장은 영국 셰필드대학교에서 도시계획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대전시 정무경제과학부시장을 역임했다.

신속한 조직 정비를 위한 최고위원회의 결정에 따라 이날 임명된 두 조직위원장은 12월 19일까지 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선출절차를 거쳐 당협위원장으로 임명될 계획이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