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보건대 호텔조리&제과제빵학과,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에 김장김치 전달


이정화 총장 "‘따뜻한 정성과 위로 전하는 사회적 실천’ 이어갈 것"

대전보건대학교 호텔조리&제과제빵학과 학생들과 교수가 13일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관계자를 초청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담근 김장 나눔을 진행했다.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보건대학교는 13일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 관계자를 초청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에는 호텔조리&제과제빵학과 박춘호 교수와 학생들이 참여해 김장김치를 담가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박춘호 교수는 "학생들의 정성이 담긴 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명희 동구행복한어르신복지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대전보건대학교 교수님과 학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복지관도 어르신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정화 대전보건대 총장은 "호텔조리&제과제빵학과는 지난 6월에 이어 이번에도 음식 나눔 행사를 이어가며 봉사를 생활화하고 있어 너무 뿌듯하다"며 "이번 봉사가 단순한 물품 제공을 넘어 저와 학교의 신념인 ‘따뜻한 정성과 위로를 전하는 사회적 실천’을 이어갈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