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전주=김종일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오는 10월 31일까지 '내맘 쏙 정기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연 0.2%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내맘 쏙 정기예금'은 기간, 금액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정기예금 상품으로 기본 금리 2.35%에 우대조건 충족 시 최대 연 0.3%(모바일뱅킹 첫거래 고객 0.1%, 마케팅 활용 동의 고객 0.1%, 전북은행 입출금 계좌 이용고객 0.1%) 금리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맘쏙 정기예금 가입 시점에 전북은행 원화 정기예금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계약 기간을 7개월로 하고, 1000만 원 이상 가입 시 0.2% 이벤트 우대금리가 추가되어 최고 연 2.8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최근 시중 금리가 점차 낮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북은행 가입 고객들의 예금자산 운용에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안전한 1금융권 예금 상품이라는 점에서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모바일 뱅크 '쏙뱅크'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ssww9933@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