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전농협, 조합원 130여 명 장수사진 무료촬영


NH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후원

남대전농협이 3일 NH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의 후원을 받아 관내 조합원 13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장수사진 촬영행사를 진행했다./농협대전지역본부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남대전농협이 3일 NH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의 후원을 받아 관내 조합원 13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 장수사진 촬영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전문 사진작가와 메이크업 전문가가 참여해 고품격 장수사진을 찍었으며 촬영한 사진은 액자로 만들어 해당 조합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강병석 남대전농협 조합장은 "평생 농업과 농협을 위해 애써주신 조합원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조합원 복지와 행복을 위해 더 세심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권희근 NH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 지역위원장은 "도시와 농촌의 상생협력을 통해 국민행복에 기여하고 농업·농촌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며 "장수사진을 촬영한 어르신들이 흡족해 하는 모습을 보고 앞으로 지역사회에 더 많은 공헌을 하게되는 원동력을 얻었다"고 말했다.

한편 남대전농협은 이번 장수사진 촬영 뿐 아니라 다양한 복지사업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해 나가는 농협을 만들고 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