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부 군특성화고 합동발대식 성과분석 회의 개최

국방부 군특성화고등학교가 23일과 24일 이틀간 2025년 합동발대식 행사 성과분석 회의를 개최했다. /국방부 군특성화고등학교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국방부 군특성화고등학교는 지난 23일과 24일 이틀간 중앙권역학교 주관으로 강호항공고등학교에서 '25년 합동발대식 행사 성과분석 회의'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는 국방부 담당자 등 권역별 행사 주관학교 부장교사 및 행정실 주무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회의는 권역별 행사 학교 및 개인 유공자 포상, 25년 합동발대식 성과분석 발표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합동발대식 행사는 군특성화고등학교의 가치 상승과 함께 학생들에게는 자긍심과 소속감을 고취시켰다. 대내외적 홍보 효과를 달성하는 데 크게 기여했다.

합동발대식 행사결과에 대한 성과분석 회의를 통해 제반 미흡분야 및 개선사항을 도출, 차기 행사의 효율성을 도모했다. 배정 예산 집행지침 준수 여부 등 검증을 통해 회계 운영의 건전성을 제고하고 관계자들에 대한 노고 치하와 격려활동을 병행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임창훈 국방부 인적자원양성관은 "2025년 합동발대식 권역별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관계자 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과학기술 강군 육성을 위해 중앙권역학교장님을 중심으로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