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경제재단, 한남대 캠퍼스혁신파크 입주 개소식

최충규 대덕경제재단 이사장(사진 왼쪽 네 번째)과 박희원 대덕경제재단 공동 이사장, 이승철 한남대 총장, 재단 관계자 및 단체 회원들이 19일 대덕경제재단 개소식에서 현판식을 진행하고 있다. /대덕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덕경재재단은 19일 한남대캠퍼스 혁신파크에서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개소식은 최충규 대덕경재재단 이사를 비롯해 이승철 한남대 총장, 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각종 단체 회원 등 총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사, 축사, 재단 소개, 현판식 순으로 진행됐다.

대덕경재재단은 이번 개소를 통해 기업 경쟁력 제고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대전과학산업진흥원과의 사업 연계를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최충규 대덕경제재단 이사장(사진 첫 번째 줄 왼쪽 여섯 번째)과 박희원 대덕경제재단 공동 이사장, 이승철 한남대 총장, 재단 관계자 및 단체 회원들이 19일 이전 개소식을 마치고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대덕구

대덕경제재단 관계자는 "이번 재단 개소식을 계기로 입주 기관 및 기업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바탕으로 협업할 것"이라며 "앞으로 대덕구 기업의 성장 견인에 큰 역할을 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