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 대전 둔산점, '한 마리의 행복' 따뜻한 나눔 실천

BBQ치킨 대전둔산점이 18일 저소득 가정 후원을 위한 치킨을 대전 서구 둔산1동에 기탁했다. BBQ치킨 둔산점은 매월 10마리의 치킨을 후원해 총 60마리의 치킨을 기부하고 있다. /대전 서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서구 둔산1동 행정복지센터는 BBQ치킨 대전 둔산점으로부터 저소득 가정 후원을 위한 치킨을 기탁받았다고 18일 밝혔다.

BBQ치킨 둔산점은 지난해 10월부터 매달 10마리의 치킨을 저소득 가정에 후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60마리의 치킨을 기부하며 지역 사회와 온정을 나누고 있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 둔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소소한 희망을 전달하고 지역의 나눔문화를 확산하고자 이루어졌다.

윤정수 BBQ치킨 둔산점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허희 둔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BBQ치킨 둔산점의 꾸준한 후원이 지역 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행복한 둔산1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