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2025년 대덕혁신교육지구 운영협의회 개최


마을교육 활성화 등 계획안 심의…"대덕의 아이들 올바른 성장 위해 함께 노력"

대전 대덕구는 1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대덕의 아이들 올바른 성장 위해 함께 노력하고자 ‘2025년 행복이음 대덕혁신교육지구 운영협의회’를 개최했다./대덕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는 17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행복이음 대덕혁신교육지구 운영협의회’를 개최했다.

대덕혁신교육지구사업은 마을교육공동체를 운영해 지역사회와 학교의 적극적인 소통과 협력으로 학생들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협의회는 ‘2025년 행복이음 대덕혁신교육지구 운영계획안’에 대한 심의와 함께 교육 효과성 제고 및 운영 발전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대덕구는 올해 △혁신교육지구 운영내실화(4개 사업) △학교연계 활성화(5개 사업) △마을교육 활성화(4개 사업) △마을교육공동체 역량 강화 (4개 사업) 등 4대 분야 17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최충규 구청장은 "학생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마을, 학교, 대덕구가 함께 협력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대덕구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