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공사 ‘DCCO혁신 어벤져스’ 2기 출범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세대 간 소통의 장 마련 

대전도시공사가 조직문화 개선과 업무혁신을 위해 지난달 23일 젊은 세대 사원을 중심으로 ‘제2기 DCCO혁신 어벤져스’발대식을 개최했다./대전도시공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도시공사가 조직문화 개선과 업무혁신을 위해 젊은 세대 사원을 중심으로 ‘제2기 DCCO혁신 어벤져스’를 구성했다고 3일 밝혔다.

DCCO혁신 어벤져스(이하 어벤져스)는 조직문화 혁신을 위한 자율 운영 사내모임으로 올해 12월까지 정기적인 활동을 통해 업무혁신과 조직문화 개선 방안을 모색하고 공사 미래 방향과 목표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과제를 수행할 예정이다.

발대식에는 정해교 공사 경영본부장이 참여해 조직 내 소통과 혁신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제2기 혁신다짐 퍼포먼스를 펼쳐 한 해 동안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1기 어벤져스에서는 조직문화 개선 기반 구축, 사원증 사진 다시찍기, 미래리더(차·과장급) 교육 프로그램 확대 등 여러 아이디어가 채택돼 추진 중이다.

정국영 사장은 "제2기 DCCO혁신 어벤져스 발대를 통해 세대 간 문화차이로 인한 갈등 해소와 일하는 방식 개선 등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혁신 활동이 활발히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