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체크카드 신규 발급 캐시백 이벤트 진행

BNK경남은행이 모바일뱅킹앱 체크카드 신규 발급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BNK경남은행

[더팩트ㅣ경남=이경구 기자] BNK경남은행이 오는 2월 28일까지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체크카드 신규 발급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경남BC카드(체크)를 신규 발급한 개인 회원들에게 최대 1만 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신규 발급 시 5000원의 캐시백과 발급 후 5000원 이상을 이용하면 5000원의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앱에서는 키스해링, 카카오페이, Daily#1, 울산페이 등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할 수 있다. 발급 방법은 모바일뱅킹 앱에 접속해 금융상품 카드 코너에서 자신에게 알맞은 체크카드를 선택하면 된다.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주고자 오는 31일까지 경남BC카드 회원(개인·기업)이 신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하면서 가상계좌 입금 서비스를 이용하면 금액 및 대상에 따라 최대 1.4%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오는 3월 31일까지는 업종별 가맹점에서 경남BC카드(개인)를 이용하면 최대 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hcmedia@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