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설맞이 '행복순창몰' 농특산물 할인 행사


기존 회원 3000포인트·신규회원 가입 시 2000포인트 지급

순창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행복순창몰 /순창군

[더팩트 | 순창=최영 기자] 전북 순창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활성화와 소비자 부담 경감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선보인다.

10일 순창군에 따르면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직영 온라인 쇼핑몰 '행복순창몰'에서 파격 할인과 함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회원들에게 3000포인트를,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들에게는 20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할 예정이다. 다만, 준비된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어 서둘러 참여하는 것이 좋다.

이번 설맞이 특별 할인전에서는 순창을 대표하는 발효식품인 전통 고추장을 비롯해 장아찌, 절임류 등 전통 식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다. 또한, 제수용품과 선물세트도 특별가로 준비돼 있어 설 선물 고민을 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복순창몰'은 변화하는 온라인 소비 흐름에 발맞춰 지난 2023년 7월에 문을 연 군 직영 농특산물 쇼핑몰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회원 수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현재 '행복순창몰'은 지역 농가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하고 품목을 다변화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가 소득 증대를 동시에 도모하고 있다. 더 나아가, 지역 농산물의 가치와 경쟁력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데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이번 설맞이 할인전이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소비자들에게는 가계 부담을 덜어주고, 지역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행복순창몰이 순창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scoop@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