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노복지재단, 2024년 정기이사회 및 정기총회 개최

사단법인 아노복지재단(이사장 김문규)이 17일 대전 탄방동 중식당 태원에서 2024년도 정기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류수업 우리가족한의원 대표원장의 건강관리 특강도 함께 진행됐다./아노복지재단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사단법인 아노복지재단(이사장 김문규)이 17일 대전 탄방동 중식당 태원에서 2024년도 정기이사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총회를 마친 뒤에는 류수업 우리가족한의원 대표원장의 건강관리 특강이 진행됐다. 류수업 대표원장은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건강에 대한 정보를 드릴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문규 아노복지재단 이사장은 "올해 임원과 정회원들 덕분에 법인과 산하기관에서 사회복지 사업을 운영할 수 있었다"며 "클라이언트들에게 더 높은 만족도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산하기관 직원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 이사장은 또한 "건강관리 특강을 통해 임원, 정회원, 산하기관 직원 모두에게 건강관리 및 건강의 기반을 알려주신 우리가족한의원 류수업 원장님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내년에도 더욱 힘찬 기운으로 사회복지의 최첨병이 되는 아노복지재단을 만들자"고 덧붙였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