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기술, 대전 대덕구에 성금 500만 원 기탁

우리기술(대표 조상훈, 사진 왼쪽)이 12일 대덕구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에 기탁했다./대덕구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12일 우리기술(대표 조상훈)로부터 대덕구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기탁받은 성금은 2025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획사업인 취약계층 명절 지원비, 월동 난방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조상훈 대표는 "작지만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수 있고 나아가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대덕구에 실천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최충규 구청장은 "지역 취약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후원을 해주신 우리기술(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기술주)은 2019년도에 설립돼 건설 현장에 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한 특허 기술인 파일 ‘항타 최종관입량 자동측정 시스템(PDAM)’을 개발해 근로자가 안전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tfcc2024@tf.co.kr

Copyright@더팩트(tf.co.kr) All right reserved.